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화 추천] 역대 영화 추천 (별 5개)

by LANO 라노 2018.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 영화 추천을 하려 합니다. 


578편 영화 중에서 약 100편 가량을 뽑아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이 중에서 국내에서 크게 흥행한 영화는 아니지만 추천 드리고 싶은 영화 5편에 대해서 잠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라이어 라이어" 입니다. 

오직 짐캐리만이 이 역할을 소화 할 수 있었겠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영화입니다. 
어른이 되어가며 거짓말이 필요할 때, 진실이 필요할 때의 고뇌와 가족의 소중함을 위트 있게 풀어냅니다.


트루먼쇼, 예스맨과 같은 영화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 드립니다.


두 번째로는 "아메리칸 사이코" 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배우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입니다. 그의 연기력은 명불허전이죠.

물질만능주의에서 살아가는 그가 싸이코가 된 것이 과연 그의 개인의 문제인가 사회의 문제인가 영화가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파이트 클럽과 같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세 번째로는 "위플래쉬" 입니다. 

솔직히 여기서 마일즈 텔러라는 배우를 처음 보았고 이렇게 훌륭한 연기를 보여줄지 미처 몰랐습니다. J.K.시몬스는 역시나 너무나 훌륭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무언가에 최고가 되고 싶어서 모든 것을 한 번쯤은 포기하고 달려보신 분들 혹은 달려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카타르시스와 가슴 아픔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네 번째로는 "스텝업1" 입니다. 

그저 아릅답고 신나는 음악과 춤을 보고 있자면 눈과 귀가 너무나 즐거운 영화입니다.


다섯 번째로는 "나를 찾아줘" 입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데이빗 핀처의 작품입니다. 대표작으로 세븐과 파이트 클럽, 벤자민이 있습니다.

그의 가장 큰 장점은 끊이지 않는 긴장감입니다. 이 영화는 몰입하지 않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또한 극단적인 사랑의 한 면을 강조해서 보여주는 데 많은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갔습니다.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