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4

장기렌트비용 걱정 뚝 장기렌트비용이 저렴한 이유 최근 들어 새 차를 구매하는 대신 장기렌트비용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신차의 경우 오히려 장기렌트비용으로 지불할 때가 할부보다 싸고 이득이 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최근에 길을 돌아다녀보면 하,허와 같은 번호판을 가진 차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신차의 경우 개인으로 구매하게 되면 거의 할인이 되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렌트카업체와 같이 많은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판가격으로 제공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흔히 알려진 상식과는 반대로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를 선택하였을 때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명의가 렌트카 업체인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차량을 인수하기 전까지는 렌트카 업체의 소유의 차이기 때.. 2021. 1. 23.
지루성두피염 해결하는 3가지 방법 지루성두피염이란? 지루성두피염은 비듬과 가려움증을 동반하며 심하면 탈모증의 원인이 되기도 할만큼 신경을 써주어야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입니다.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 규명된바는 없지만, 음식 및 환경적인 요인이 주요한 원인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즉, 우리가 신경써준다면 개선이 될 여지가 충분히 있다는 것이죠. 확대한 사진을 보게 되면 왼쪽 사진이 우리가 아는 정상적인 두피의 상태입니다. 두피에 윤기가 흐르며 눈에 띄는 피지가 거의 없죠. 하지만 우측의 지루성 두피를 살펴보게 되면 붉은 색으로 염증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피지로 인해 끈적하게 뭉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지분비가 과도하여 모공을 막아버려 염증이 나타나기 쉬운 상태인 것이죠. 오른쪽 사진과 같은 상태가 우리가 아는 지루성두피염의.. 2021. 1. 16.
마침내 알뜰폰무제한요금제 1만원대! 알뜰폰무제한요금제 5G 시대가 되면서 이전보다 전반적으로 오른 통신비는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나라의 대표 통신 3사의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4~8만원정도 나가게 됩니다. 최근에는 영화 할인과 같은 서비스들도 점점 줄어들어서 더욱 아쉬움을 느끼게 합니다. 이런 때에 1만원대 알뜰폰무제한요금제가 나온 것은 굉장히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알뜰폰무제한요금제라고 품질이 나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기존의 이동통신사 통신망을 도매로 빌려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은 낮으면서도 품질은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1만원대 알뜰폰무제한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1만원대 알뜰폰무제한요금제 가장 주목할만한 1만원대 알뜰폰무제한요금제는 KT M 모.. 2021. 1. 10.
왜 알뜰폰 요금제를 써야할까? (유알모&프리티 솔직 비교 후기) 혹시 여러분은 어떤 통신사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휴대폰을 살 때 기기값을 싸게 해준다고 해서 뭣도 모르고 월 8만원대의 요금제를 쓴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5만5천원짜리 SKT요금제를 몇 년동안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가 3년 전부터는 저렴한 데이터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숫자로 살펴보면 80,000원->55,000원->33,000원->15,400원으로 통신비를 줄였습니다. 혹시 이 폭이 작게 느껴지시나요? 연간 비용으로 따져보면 960,000원->->->184,800원입니다. 우리가 휴대폰을 1년만 쓸까요? 아니죠. 평생쓰겠죠. 평생은 고사하고 10년만 비교해도 770만원이 넘는 금액이 차이납니다. 그렇다면 이렇듯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아낄 수 있는데 왜 알뜰.. 2021.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