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기렌트비용 걱정 뚝

by LANO 라노 2021. 1. 23.

장기렌트비용이 저렴한 이유

 

 

 최근 들어 새 차를 구매하는 대신 장기렌트비용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신차의 경우 오히려 장기렌트비용으로 지불할 때가 할부보다 싸고 이득이 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 덕분에 최근에 길을 돌아다녀보면 하,허와 같은 번호판을 가진 차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신차의 경우 개인으로 구매하게 되면 거의 할인이 되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렌트카업체와 같이 많은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판가격으로 제공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흔히 알려진 상식과는 반대로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를 선택하였을 때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명의가 렌트카 업체인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차량을 인수하기 전까지는 렌트카 업체의 소유의 차이기 때문에 자동차세가 절감됩니다. 개인 소유가 아닌 사업 목적의 소유이기 때문에 렌트비용에 포함되어 있다고 해도 훨씬 적은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죠. 취/등록세 역시 사업자이기 때문에 할인이 들어갑니다. 또한 재산세, 건강보험료 증가등이 없으며 신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죠.

 

 

 장기렌트는 사업체를 운영하실 경우에는 장기렌트비용처리를 경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세금 절감 효과의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으로 작용하죠. 아쉽게도 직장인들에게는 해당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하지만 직장인의 경우에도 직접적으로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고 보지 않기 때문에 보유세가 절약됩니다. 

 

 

 

 

 자동차를 5년이상씩 타는 것이 아니라 3~4년마다 새로운 차를 타고 싶은 분들의 경우, 장기렌트비용이 할부에 비해서 거의 대부분 저렴하게 됩니다. 펠리세이드를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2~300만원정도의 차이가 나게 되죠. 이렇게 차량을 다양하게 타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장기렌트가 더 유리합니다. 

 

 

 게다가 장기렌트의 경우 원하는 자동차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 보증금, 선납금등을 조절하여 가격을 맞출 수 있습니다. 보증금의 경우 맡겨두었다가 나중에 돌려받는 것이고, 선납금의 경우 미리 사용료를 몰아서 냄으로써 비용 절감의 효과가 있습니다. 장기렌트비용의 경우 선납금, 보증금을 어떻게 구성하냐에 따라서 훨씬 더 저렴한 월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험과 같은 부분에서 걱정이 없으며 차량 유지관리에 매우 유리합니다. 장기렌트비용에서 추가되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죠. 사고라는 것이 나면 안되겠지만 혹시나 났을 경우에 보험료에 대한 할증이 붙게 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명의가 렌트사 이기 때문에 개인의 보험료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인 지출이 발생할 이유가 없는 것이죠.

 

 

 또한 자동차 수리비의 경우 매달 저금을 일부 해두어야할만큼 중간중간 들어가는 돈이 많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비용에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차량을 맡기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도 귀찮다 싶으면 순외정비를 신청하면 더욱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걸 구매해야 이득일까? GV70 VS BMW X3 차이 전격 비교!

BMW 520i msp VS BMW 520i 럭셔리 어떤 차이가 있을까?

현대 펠리세이드 3,745만원이면 충분하다. (추천 옵션 설명)

SUV 끝판왕 BMW X7 ! 대박인데..

21년형 폭스바겐 투아렉 최대 14% 역대급 할인

폭스바겐 아테온 최대 17% 초특급 할인 기회

폭스바겐 티구안 역대급 14%할인으로 수입차 월간 베스트셀러 1위

아우디 Q8 이 성능에 이 가격 밖에 안한다고?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티구안의 부족함 2%를 채우다

역대급 디자인 제네시스 GV80 가격

투싼 대기만 6개월인 비결

아우디 A6가 GV80보다 나은 이유

제네시스 G80 아빠들 휩쓸다

제네시스 G70 현실 드림카

카니발 완벽한 아빠들의 차

없어서 못 파는 볼보 XC60

아반떼 CN7 역대급 가격 상품성인 이유

볼보 XC40 안전+가격+디자인 삼박자

벤츠 S클래스의 모든 것 (가격표, 장단점, 제원, BMW7시리즈와 전격비교)

아우디 Q2 가격 한눈에 알아보기(차박 캠핑 with Audi Q2)

링컨 에비에이터 8000만원대, GV80보다는 이차?

볼보 S90 6000만원대 최고급 세단 

볼보 XC90 사망사고 제로+럭셔리 SUV

팰리세이드 뜨거운 인기의 비결은? 

렉스턴 쌍용차 맞아?

QM6 뛰어난 가성비로 매력적인 가격표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중고 가격은?)

포르쉐 카이엔 중고 가격(포르쉐 인증중고차, k카, 다나와 매물 비교)

지프 랭글러 오프로드의 제왕 가격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SUV 끝판왕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