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포르쉐 카이엔 중고 가격(포르쉐 인증중고차, k카, 다나와 매물 비교)

by LANO 라노 2020. 12. 27.
포르쉐 카이엔

■ 포르쉐 카이엔 중고 가격 ■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쉐 카이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는 스포츠카 제조회사였습니다. 스포츠카에 집중하던 포르쉐가 처음으로 SUV를 내놓은 것이 카이엔이었죠. 

 

 

처음(1세대 카이엔)에는 황소개구리라는 둥 디자인에 대한 혹평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성능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점차 잘 팔리면서 포르쉐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냅니다. 이렇게 포르쉐에서 SUV를 성공적으로 판매하자, 다른 고급 브랜드들도 덩달아 SUV를 내놓기 시작했습니다.

 

카이엔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가격대가 1억을 넘기는 고가의 차량이기 때문에 강남 싼타페라는 별명도 있다고 하네요. 

포르쉐 카이엔에 대한 증고가격은 다나와의 포르쉐 매물검색, k카, 포르쉐코리아의 인증 중고차를 통해 찾아봤습니다. 우선 다나와에서는 9만km 이상은 1200만원대만으로도 구매 가능한 연식이 오래된 1세대 세대의 카이엔이 현재 가장 저렴했습니다. 하지만 이 매물은 너무 딱 봐도 연식이 오래되보입니다.

 

 

5~6천만원 정도로는 9만km이상이고, 연식이 2015년 언저리인 2세대 카이엔을 중고로 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3세대의 카이엔을 중고로 찾고 계시다면, 다나와의 현재 매물로는 1억2천에서 1억 5천까지 생각하셔야할 듯합니다.

 

다음으로 k카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딱 한 대가 있습니다. 무사고라고 되어있고, 2016년식에 8만6천km 주행한 차네요. 가격은 6천 중후반대에 형성되어있습니다. 

 

 

포르쉐 인증중고차에서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매물이 5개 올라와있는 상태이며,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출력이 좀 떨어짐) 빼고는 모두 1억을 넘기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행거리는 1만~5만 사이로 형성되어있네요. 말씀드린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8천9백만원으로 사고이력 등 자세한 내용을 찾아봐야 가격 타당성을 논할 수 있겠지만 무사고라고 가정한다면, 포르쉐 인증중고차치곤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지금까지 포르쉐 중고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이제부터는 카이엔의 사양과 멋진 실내디자인, 신차 가격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양

 

포르쉐 카이엔 실내디자인

 

포르쉐 카이엔 치수

 

경쟁차종 사양 비교

연비를 제외하고는 배기량, 마력, 신차가격에서 카이엔의 승리네요

 

 

 

포르쉐 카이엔 가격

포르쉐 카이엔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 자세한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포르쉐 카이엔 중고 가격 ■

 

출처 : 나무위키 "2020년 2월 기준 가격이므로 구매처에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D"

 

다른 자동차 보러가기

 오늘은 포르쉐 카이엔 가격 및 제원, 사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차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떤 걸 구매해야 이득일까? GV70 VS BMW X3 차이 전격 비교!

BMW 520i msp VS BMW 520i 럭셔리 어떤 차이가 있을까?

 

BMW 520i msp VS BMW 520i 럭셔리 어떤 차이가 있을까?

 BMW는 왠만한면 MSP 모델을 사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가 많죠. MSP 모델은 차량 성능은 거의 비슷하지만, 일부 파츠가 튜닝 된것을 말합니다. 흔히 사람들에 M팩(엠팩)이라고 부르는 모델이죠.  대

joo33651095.tistory.com

현대 펠리세이드 3,745만원이면 충분하다. (추천 옵션 설명)

SUV 끝판왕 BMW X7 ! 대박인데..

21년형 폭스바겐 투아렉 최대 14% 역대급 할인

폭스바겐 아테온 최대 17% 초특급 할인 기회

폭스바겐 티구안 역대급 14%할인으로 수입차 월간 베스트셀러 1위

아우디 Q8 이 성능에 이 가격 밖에 안한다고?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티구안의 부족함 2%를 채우다

역대급 디자인 제네시스 GV80 가격

투싼 대기만 6개월인 비결

아우디 A6가 GV80보다 나은 이유

 

아우디 A6 가 GV80 보다 나은 이유

아우디 A6 (Audi A6) ■ Audi A6 가격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우디 A6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는 지난 2015년 한국 수입차 시장 차종별 판매 2위에 올랐던 이력이 있는 볼륨차종(많

joo33651095.tistory.com

제네시스 G80 아빠들 휩쓸다

 

제네시스 G80 아빠들 휩쓸다

제네시스 G80 ■ 제네시스 G80 가격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8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인상부터 와 우리나라에서도 이정도 디자인의 차량을 낼 수 있구나에서 놀랐고, 편

joo33651095.tistory.com

제네시스 G70 현실 드림카

카니발 완벽한 아빠들의 차

없어서 못 파는 볼보 XC60

아반떼 CN7 역대급 가격 상품성인 이유

볼보 XC40 안전+가격+디자인 삼박자

벤츠 S클래스의 모든 것 (가격표, 장단점, 제원, BMW7시리즈와 전격비교)

 

벤츠 S클래스의 모든 것 (가격표, 장단점, 제원, BMW7시리즈와 전격비교)

벤츠S클래스 ■ 벤츠 S클래스 가격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츠 S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클래스는 독일 메르세데스-벤츠에서 만드는 대형 세단입니다. 1951년 첫 등장한 S클

joo33651095.tistory.com

아우디 Q2 가격 한눈에 알아보기(차박 캠핑 with Audi Q2)

링컨 에비에이터 8000만원대, GV80보다는 이차?

볼보 S90 6000만원대 최고급 세단 

볼보 XC90 사망사고 제로+럭셔리 SUV

팰리세이드 뜨거운 인기의 비결은? 

렉스턴 쌍용차 맞아?

QM6 뛰어난 가성비로 매력적인 가격표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중고 가격은?)

사진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댓글